일상 :: 한남동 루프탑 칵테일바 아노브 ANOV

한남동 나들이
샐러드,샌드위치 맛집 Salad Seller →
루프탑 칵테일바&카페 ANOV


주말 즐겁게 보내셨나요??
해가 너무 쨍쨍해서 낮에 돌아다니기 너무 더운거 같아요.
😭
그래도 저녁엔 바람 불어서 시원시원~~
이럴때 한강 가야하는데!

주말 저녁 친구랑 벙개로 만나서
이태원 샐러드셀러를 갔어요~

요즘 운동중이기도하고 가볍게 먹고 싶어서 검색하다가
알아낸 샐러드셀러!!


테이크아웃 가능해서 그런지 테이블은 많지 않고 큰테이블에 창가에 바 형식의 테이블이 있었어요~
로고도 너무 이쁜거 같아
고심끝에 주문한 우리의 메뉴!



아보카도샐러드
구운야채샌드위치
단호박스프

구운야채샌드위치는 구운 버섯, 가지, 양파, 파프리카가 들어가 있어요.
어뭣! 이맛은 😻 넘나 취향저격!
아직도 아른거리는 그맛!

샐러드는 가격에 비해 양이 너무 적어서 아쉬웠어요..
그래도 맛있으니까 그거면..돼...

빠르게 흡입하고, 구경할 곳을 찾다가
예전에 구경했던 팬시&인테리어 소품 파는 OKTOPBANG(옥탑방)이 생각나서
갔지만 영업시간 확인 못하고 가서 이미 문 닫아 버렸네요..

혹시 OKTOPBANG(옥탑방)가실 분은 영업시간
꼭 확인 하고 가시길!!



겨울에 옥탑방 갔을때 찍은 사진 투척
일주일에 한 번 정원에서 플리마켓도 하나봐요~ 재밌겠다 
왔던 길 말고 반대로 걸어가보자 해서 시작된 우리의 모험(ㅋㅋ)
산골동네를 지나 골목골목 발이 이끄는 곳으로 가다보니
순천향대학병원이 보이기 시작했어요.

옥탑방 영업시간 

일요일오후 1:00~8:00
월요일휴무일
화요일오전 10:30~오후 7:30
수요일오전 10:30~오후 7:30
목요일오전 10:30~오후 7:30
금요일오전 10:30~오후 7:30
토요일오후 1:00~8:00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옛감성 충만한 서울의 풍경
동네 구경하면서 가니까 지루하지도 않고
색다른 산책에 기분이 좋아짐.

골목골목 지나서 헤매다 발견한
루프탑 카페 아노브 ANOV

우연히 지나갔는데 빈티지한 감성이 물씬 풍기는
프라이빗한 공간이라 더 맘에 들었어요!



 건물 2층엔 미용실이 있고 (여기도 빈티지스럽)
3층, 4층(창고), 루프탑이 아노브인데
주문은 3층에서하면 돼요!
루프탑 만석일 경우엔 선착순으로 자리 맡을 수 있어서
3층에서 기다리다가 루프탑으로 올라갔어요~



카페 메뉴는 7시에 마감된다고 하네요!
Bar 옆에 악세사리랑 빈티지 옷들도 판매하고 있어서
루프탑 기다리는 동안 구경하면서 시간을 보낼 수 있답니다~

아노브에는 거울이 굉장히 많은데
조명과 빈티지 거울이 어울러져 인테리어가 더 감각적으로 보여요~



이렇게 빔프로젝트에는 예술적인 비비드한 칼라의 영상이 나오고 있었어요~
느낌 아니까~~



날이 좋아서 30분정도 지나서 루프탑 자리가 나고 안내를 받을 수 있었어요!
왜 다들 루프탑으로 가는지 알거 같다며
분위기 진짜 대박!!!
여탕이에요 ㅋㅋ 사진 찍느라 바쁨



단체석도 있어서 단체로 오기에도 좋은 공간인거 같아요~
아! 담요도 준비되어 있어요~



하우스 와인이랑 생맥주 한 잔



시끌벅적한 번화가가 아닌 나만 알고 싶은 그런 곳!! 
모임이 있을 때 친구들과 또는 연인과 즐거운 추억 보내기 좋을 거 같아요:-)

ANOV (아노브)
서울 특별시 용산구 대사관로 34길 40



댓글

댓글 쓰기

가장 많이 본 글